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받고싶은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현금화로 소액급전 마련하는 방법

 

구체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소액결제 현금화 어떻게 하는건가요?”에서 잠깐 소개해드린바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상품권을 구매 및 판매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식에는 크게 “소액결제로 구매하는 방법” 과 “콘텐츠이용료로 구매하는 방법 이 있습니다.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미 언급해 드린바 있으니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굿핀 등 상품권을 구매할수 있는 사이트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온라인/모바일 등),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를 원하시는 금액만큼 선택해서 구매하시고

– 구매하신 상품권을 업체에게 쿠폰번호가 보이게 캡쳐해서 보내주시거나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 위에 언급한 상품권은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상품권들이고 그 이외의 상품권도 종류에따라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요금미납 / 소액결제 결제정책 불가 등의 사유가 있을땐 저희쪽으로 문의 주세요.

 

*굿핀에서 상품권을 구매할시에 수수료가 붙게되어 결과적으로는 사이트와 현금화 업체에게 이중적으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식 말고도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존재하니 위 과정이 번거롭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문의주십시요~
업계 가장 저렴한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로 보답드리겠습니다.

[av_sidebar widget_area=’Displayed Everywhere’ av_uid=’av-mke6uq’]
4.8/5 - (6 votes)

댓글 달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