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현금화 방법 안내 드립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콘텐츠이용료 한도를 늘리기 현금화 하는 방법 있다는 것 아시나요? 요즘에는 인터넷보다 모바일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하는 추세죠?

평소 소액결제로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한도 올리고 내리는법을 쉽게 알고 계신데 그렇지않은 분들은 자주 이용하지 않으시다보니 문의가 많이 오고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SK 소액결제 한도에 대해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


SK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휴대폰에 기본적으로 [모바일 T world] 라는 어플이 깔려있습니다.  터치하셔서 들어가면!

메인화면이 이렇게 뜨는데요~
여기에서 빨간동그라미 안에 [요금조회/납부] 터치!  처음 이용하는 분은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는데  SK 고객이면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후 현금화 02

자, 여기에서 [콘텐츠이용료/소액결제 내역]으로 들어가봅시다.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후 현금화 01

콘텐츠이용료 이용내역, 소액결제 이용내역 2개가 뜰텐데요~
오른쪽에 있는 [소액결제 이용내역]을 터치하시면 위 그림처럼 뜰겁니다.
바로 밑에 [소액결제 설정] 으로 들어가주세요~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후 현금화 03

이제 다 왔습니다~
여기에서 [소액결제 이용한도 변경] 터치해주시면!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후 현금화 04

위에 그림처럼 소액결제 한도를 올릴수있는 금액이 쫙 뜰겁니다~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후 현금화 05
SK 신규가입 휴대폰은 개통한지 3개월이 지나야 한도를 올릴수 있고 한달에 한단계씩 한도상향이 가능합니다.

보통 소액결제 한도 5만원 부터 시작하며 경우에 따라 개통 첫달부터 15만원까지 이용가능한 고객분들도 계십니다~  한도가 적어서 망설이시는분들은 걱정 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참조)

소액결제와 별도로 콘텐츠이용료 한도도 존재하고 콘텐츠이용료는 첫달부터 15만원까지 한도가 나옵니다 ^^

위 과정이 복잡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한도조정이 가능합니다~ (무료 114 / 무료 080-011-6000 / 유료 1599-0011)

[av_sidebar widget_area=’Displayed Everywhere’ av_uid=’av-wy1uep’]
Rate this post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