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결제정책 상 결제불가 왜 그럴까요?

소액결제 결제정책 상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데 있어서 많은분들이 업체에 의뢰를 하거나 본인이 직접 상품권 등을 구매할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사유로 결제가 안되는 경험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대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남아있고 당장 미납도 없는데 왜 결제가 되지 않는것일까요?  사실 이부분이 고객님들을 상대하면서 제일 많은 상담과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 부분이 전문적인 업체와 초짜업체를 구분짓는 방법이 되기도 하구요.  그러니깐 저희가 있는거겠죠!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의 미납여부와 미납금액, 미납된기간 등 고객님들의 휴대폰 사정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에 한해서 1:1 상담을 통해 결제정책의 원인을 알아보고 결제를 도와드리도록 하고, 여기에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예를들어 친구가 돈이 필요하다고 해서 100만원을 빌려줬는데 그 친구가 정해진 날짜에 요금을 갚지 않으면 고객님 입장에서는 그 친구에게 다시는 돈을 빌려주고 싶지 않을겁니다.
그리고 마지못해 빌려주더라도 그전에 빌려줬던 금액보다는 적은 금액을 빌려주고 싶겠지요.
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휴대폰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해놓고 그 금액을 정해진 요금납부일(보통 다음달 말일)에 납부를 못하고 밀려서 납부하시는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결제가능 금액을 통신사 한도보다 줄여놓거나 아예 결제가 못하게 막아버리곤 합니다.

그래서 연체이력이 자주 발생되는 고객님들은 매달매달 결제정책으로 결제가 잘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게 되지요.

하지만 이런걸 뚫어드려야 진정한 일류라고 할수 있겠지요 ^^
정책으로 꽉 막혀서 방법이 없는 분들이더라도 정확한 사유와 기간을 알면 괜히 이곳저곳 업체들 문 두드리며 고생하는 시간은 절감할수 있으시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십시요~

[av_sidebar widget_area=’Displayed Everywhere’ av_uid=’av-o6me30′]
4.7/5 - (19 votes)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