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용료 현금화 /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하는 방법


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고객분들 중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해서는 잘 아시는데 콘텐츠이용료에 대해선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쇼핑몰같은 사이트에서 핸드폰으로 물건을 살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소액결제이고

모바일 게임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등 게임이나 어플에서 결제를 할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콘텐츠이용료 입니다.

그래서 한 휴대폰으로 쓸수 있는 금액은 소액결제현금화 최대 50만, 콘텐츠이용료 최대 50만(KT는 55만) 총 100만(105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콘텐츠이용료를 통해 어떻게 현금을 마련할수 있다는 것일까요?

통신사마다 방식에 차이가 있습니다만 일반적으로 SK 유저들은 원스토어(티스토어) 라는 어플에 들어가셔서 상품권을 구매해 저희 이슬소액 같은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합니다.

간혹 원스토어를 플레이스토어로 착각하여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으신데 일반적으로 휴대폰에 One Store라는 어플이 깔려있으니 찾아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없으시면 www.onestore.co.kr 들어가셔서 어플을 다운로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One Store 에 들어가신 후 오른쪽상단 돋보기 모양을 누르시고 “상품권” 이라고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상품권이 뜹니다.

그중 컬쳐랜드, 해피머니 종류로 아무거나 구매하신후에 업체에게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입금해드리는 방식입니다.

KT나 LG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원스토어에서 상품권 구매가 제한되어 있어서 상품권이 아닌 모바일게임이나 구글결제 등 다른 추가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현금화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av_sidebar widget_area=’Displayed Everywhere’ av_uid=’av-t0l8vd’]
Rate this post

댓글 달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