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미납정책? 소액결제현금화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미납정책 사실 이 부분이 고객님들과 업체 사이에서 다툼(?)아닌 다툼이 가장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납이 있으면 소액결제로 현금화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업체들이 주로 구매하는 상품들은 현금성 가치가 있는 상품이고 이런 상품들은 미납이 있으면 대부분 결제가 되질 않습니다. 그렇다고 100% 불가능한것은 아닙니다!! 

고객님들이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로 구매하시는 물품들과는 상품의 성격이 달라서 손님들은 결제가 되어도 업체들은 결제가 되지 않는 현상이 빈번히 나타나는 것입니다.  때문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구글결제)로 보통 진행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미납이 아닌데도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뜨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요금 조회를 해보면 분명 미납이 없다고 뜨고 자신이 소액결제를 할 때는 분명 되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또는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오죽 답답할까요?

아직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초짜업체들은 그냥 결제 시도를 해보고 메시지창에 뜨는 그대로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 손님들에게 그대로 읊어주는게 끝이고 손님들의 궁금증에 대해서는 대화가 안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궁금증을 한방에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리고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누굽니까!!

[av_sidebar widget_area=’Displayed Everywhere’ av_uid=’av-vp5rdb’]
4.7/5 - (17 votes)
Scroll to Top